Details, Fiction and 레드코리아

레드필코리아, 유읽남과 자주 어울려 다닌다. 용호수와 레필코 모두 유읽남의 팟캐스트에 출연했으며, 용찬우 채널에도 레필코와 유읽남이 등장하기도 했다.

본 나무위키 문서 및 하위 문서에 기재된 내용에 대해 용호수 본인이 직접 작성한 반박 페이지##가 용호수의 홈페이지에 있다.

하지만 여성들은 자기 자신과 남자가 급 차이가 심하면 친구 영역으로 두려고 하지 않고 아예 대화도 안 하고 같이 다니려고 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채널의 프로필은 총알을 막는 매트릭스 시리즈의 네오에서 따온 것인데, 본인이 그린 것은 아니고, 오프라인 모임에서 만화가 데뷔를 준비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본인이 원하는 느낌의 일러스트를 이야기하자 그 사람이 별다른 의뢰를 하지 않았음에도 별도의 보수 없이 그려줘서 사용하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 예쁘지 않은 평범녀랑 사귀는 남자들도 사전적으론 포함되긴 하지만, 그 남자가 연애를 건강하게 잘 해내고 있다면 실제 쓰임에선 포함되지 않는다고 봐야 한다.

둘째로, 알파남 또한 번식이 목적이지 처를 늘리는 게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수백처를 좋아하는 경우는 드물다.

유연한 운영 환경에서 온프레미스부터 클라우드, 엣지에 이르기까지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지원합니다.

즉 지금 남자와 만나는 것이 괴롭고 힘들어서 헤어지는 것이 아니라, 지금 남자도 괜찮지만 그보다 더 등급이 높은 남자로 갈아타고 싶을때 이러한 행동을 보이게 된다.

논란과는 별개로 영상을 만드는 실력 자체는 준수한 편이라는 의견이 있다. 이는 용찬우를 비판했던 유튜버 몇몇도 인정한 부분이지만, 여러 현업자의 의견으로는 영상에 쓸데없는 잔기술만 많으며, 특히 외주로 만든 여러 광고 영상에 대한 퀄리티 등의 평가는 매우 좋지 않다.

여자는 남자가 가능하다고 이상화하고 여자가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방식대로 사랑할 수 없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연애학을 다루는 채널들에서 레드필 개념을 이용해 설명하는 경우가 있다.

→ 손상된 쓰레기를 찾기 위해 쓰레기 더미를 뒤지지 말아라. 너는 더러워질 것이고, 너의 이웃들은 네가 하는 짓을 볼 것이고, 네가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그것은 절대로 네가 생각한 것 처럼 값지지 read more 않을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